이것저것 일상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당첨!!

verrman 2022. 4. 11. 16:26

"범래" 를 가지고 싶어서 작년부터
나이키 공홈 응모+크림응모를 했는데..

최소 50~60번은 응모했던 거 같다..
그런데 드디어..!!


당첨!!



아무리 응모해도 안되길래
이건 뭔가 잘못됐다..나이키가 날 싫어하나..?
그냥 포기할까라고 생각하던 참에
당첨!


현대백화점 나이키


얼렁데리러가자!!!


안녕 범고래




실물이 더 이쁘다..ㅎㅎㅎㅎ


 

 



범고래의 최대장점은
어느 코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는 것ㅎㅎ



음...

 

 

사실 나이키 덩크로우 모델들은

퀄리티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다
뭐..저 정도 보풀 은 큰 상관없지만


리셀가가 30만원 정도하는데..

퀄리티는 리셀가를 살짝 못 따라가는듯..ㅎㅎ
그래도 이쁘니까 봐주자


찰떡

 

지금은 떠난 친구들

 

 


아디다스 이지450/ 조던4 레트로 테크 화이트 등등
별 기대하지않고 응모했던것들 중에

뜬금 당첨이 된 적이 몇번 있다


그리고 해외 사이트로 응모했다가
손해보고 산 적도 있음..

일정 금액이 넘어가면 세금이 더 붙는다ㅠ

 


(해외 응모 사이트는 주문취소 기간이 있는데

그 시기를 놓치면 무조건 사야함..

사이트마다 다르겠지만

내가 이용했던 사이트는 그러했다..)


 

 

 

역시 무난 무난 이쁘다
요즘 범고래를 신고 있는 사람들을 너어어무우우 많이 봐서 살짝 고민했지만
실물 보고 이뻐서 그냥 신기로 결정했다
다음 응모에도 행운이 깃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