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저곳

노들섬 나들이

verrman 2022. 4. 4. 16:48



4/3 일요일 날씨가 정말 좋았다
이런 날은 한강나들이 가줘야함

현대백화점 삼성역지점 푸드코트(봉땅)



노들섬에 가서 후식으로 먹을 고오급 꽈배기를 샀다
(꽈배기 종류가 꽤 많다)
가게 이름은 불어로 좋은 시간이라고 한다


달려달려

주말 한강 쪽 공원이 대부분 그렇지만
유독 노들섬쪽은 주차하기가 빡세다
(주차공간협소)

 

 



영화에서 큰 사건이 벌어지기 전 평온한 마을같이

이렇게 평화로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평화로웠다ㅋㅋㅋ







 


쿠팡이츠로 푸라닭을 시켜먹었다
처음에 치킨을 받고 뭐야 양이 왜이래??
이랬는데 막상 먹고 나니 둘다 배부름ㅋㅋ

나른나른오후

 



햇볕이 꽤나 강해서
선글라스를 계속 끼고 있었다

 



몰랐는데 노들섬 꽤나 핫플레이스였다
사람들이 많긴 했지만 불편함을 느낄 정도는 아니였고
화장실이나 편의시설도 잘 꾸며놨고
(주차장만 빼고)
무엇보다도 사진찍기 기가막힌곳임ㅎㅎ
사진 찍는 거 좋아하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