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저곳

(회상)평택나들이 cafe west157 & BBQ 스모크타운(폭립)

verrman 2022. 3. 26. 18:19

어느덧 2022년이 된지도 4달 가까이 됐다

시간 정말 무자비하게 간다..

시간님아 매너좀요;;



나이가 들수록 카페에 가서 커피 마시면서 대화하고

디저트 먹는게 좋다..ㅎㅎ

특히 카페가 크고 뷰가 좋다면 금상첨화ㅎㅎ


cafe west157


작년 12월에 다녀온 웨스트157이라는 카페이다

평택에서 꽤나 유명한 루프탑카페이고 종종 연예인&인플루언서도 볼수있다고




3층 높이에 규모가 큰 카페이고

커피맛 준수 디저트맛 준수 (But 좀 비싸긴 함..)


 

루프탑에서 보는 뷰가 좋다ㅎㅎ

바다가 쫘--악 보임


she


디저트 종류가 많았는데

저녁을 먹어야 하기에 크루아상 앙버터+애플파이 하나씩 나눠먹었다




대흉근 상태 점검중 (카페안에 엘베가 있다)

 


 

 

텍사스 스타일 BBQ(스모크타운)

 

저녁식사는 평택에서 유명한 텍사스 스타일 바베큐

스모크타운에서 했다

폭립2인세트를 주문했고 빵추가해서 5만원정도 나왔던걸로 기억한다



식당내부

 

평택에 미군부대가 있어서 그런지

미국스타일 가게들이 많다
스모크 타운도 그런 가게 중 하나다

미국 영화나 미드에서

주인공이 여행 중 한번 들릴법한 식당 느낌이랄까..?ㅋㅋㅋ

늘 그렇듯 폭립은 개 맛있다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다ㅎㅎ



엊그제 같은 2021 . 12 회고록 끝!😉




※Cafe west157※

 


※텍사스 스타일 BBQ 스모크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