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할까요

헬창아닌 헬린이&헬생아

verrman 2022. 1. 19. 15:29

어릴 때부터 축구나 맨몸운동(푸셥같은)은 수도 없이 해왔지만 무게를 치고 일정표 짜가면서

운동을 시작한 건 고작 1년이 조금 넘었다
웨이트를 제대로 해보기 전엔 몇 달 만에 몸이 크게 변할 줄 알았다.. 아주 큰 오산이었다

 

덤벨은 무게 별로 종류가 많은 게 좋다고 생각함 부위별로 쓰는 무게가 다르니까 근데 우리집이 헬스장도 아니고 무게 별로 많은 덤벨을 두기엔 무리였다;; 그래서 무게 조절 덤벨구입했닿ㅎ 아주만족하며쓰는중ㅎㅎ

헬스의 세계는 파면 팔수록 넓다는 걸 느낌
분할법 식단 조절 등등 아주 무궁무진함ㅎㅎ
사실 하고 나면 개운하고 기분이 좋다만
엄청나게 귀찮을 때가 있다.. 그럴 땐 그냥 생각을 하지 말자 그냥 하자

 

벤치프레스+스쾃용 바벨인데 운동기구 사본사람들은 알겠지만 가격이 꽤나 나간다 그래서 가성비를 따지며 구입하다 보니 바벨 원판에 하자가 있었던 경우도있다.. 쓰다가 터진 거라 환불하기도 뭣하고 교환하는 것도 귀찮고 그냥 내가 고쳐서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