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저곳

제21회 송은미술대상전 (후기)

verrman 2022. 1. 25. 13:10

 

정말 정말 오랜만에 전시회에 다녀왔다

언제 갔다 왔는지 기억도 안난다

 

 
신사옥의 모습

 

 
박광수 작가의 작품이 내 취향인 듯

 

 
설정아님

 

 

 
설정임

 

 

이번 전시부터 신사옥에서 진행했다고함

예술쪽 종사자가 아닌 내가 봐도 어렵지 않고 흥미롭게 봤다ㅎㅎ

송은미술대상 본선에 오른 작가 20인의 신작을 선보이고

2022.02.12 까지 전시를 진행한다고함

사전예약 필수

 

 

 

 

신사옥 건물도 이쁘고 전시도 흥미롭게 봤는데

두 가지 단점이 있다

첫번째는 바로 주차.. 마땅히 주차할 곳이 없음(건물 안에 주차장이 있긴 하나 직원 전용)

그렇다고 길가에 주차를 했다간 딱지를 선물 받을 수도 있어서

10분에 1000원 받는 사설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밖에 없었다

강남 쪽 주차요금이 비싼 걸 이미 알고 있었지만

역시..주차비만큼 아까운 게 없다..ㅋㅋ

그리고 두번째는 화장실이 지하 1층에만 있다

왔다 갔다 하기가 살짝 불편했음

 

신사옥 외부

 

백만 년 만에 갔던 전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ㅎㅎ

 


※송은아트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