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저곳

스타벅스 더 북한강R점(뷰맛집) 리뷰

verrman 2022. 4. 19. 11:40

 

헤헤


남양주로 떠나기전 아침에 만난 웃는상 댕댕이🐶
뷰가 좋기로 소문난 스타벅스 더 북한강R점 으로 가보자


소떡소떡 & 체다지파이



남양주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
거리가 65km정도
서울 사당에서 1시간 정도 거리였다



가다가 출출해서 휴게소에서
소떡소떡 & 체다지파이 조지기



뷰 맛집이라 그런지 역시 매장에
들어가기 위해 대기하는 차량이 꽤 있었다
주차 안내해 주시는 분도 두분 정도 계셨고
대기시간이 길지는 않았다
5분? 정도?


 

 


매장도 크고 외관도 고오급스럽다

댕댕이전용 공간(펫파크)
순둥순둥
뽈뽈뽈 바쁘다 바빠



강아지와 함께 있을수있는
펫파크도 1층에 따로있다



여기서 사람좋아하고
뭐가 그리 바쁜지 쉬지않고 뽈뽈 돌아다니는
요크셔댕댕이를 만났다ㅋㅋ


내부&외부

 

1층

 



주말이고 뷰맛집이라 사람이 너무 많을까봐 걱정했는데
예상했던 시장통은 아니였음
사람은 많지만 불편할정도는 아니다



그리고 매장이 워낙 큰편이라 명당차지는 어려워도
자리가 없는 경우는 별로없을듯?🤔


가격표 확인중


피크닉용 스타벅스굿즈도 있음🙂
이쁘긴한데 실용성은 떨..ㅇ


 

메뉴판

 


다른 스타벅스 매장보다 빵&케익 종류가 좀 더 많은듯
듣던대로 가격대가 조금 나간다



사실 요즘 개인카페에 가면 가격표를 잘못 붙여놨나?
싶은곳 도 많다 이정도면 나름 합리적 가격인듯



뷰가 좋으니 자릿값이라고 생각하자..ㅎ
여기는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찐임👍👍



브리오슈 브런치 세트 & 고메버터 프레첼
아이스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 &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양이 그렇게 많지도, 그렇다고
모자란다는 느낌도 들지않았다
가볍게 먹기엔 딱 좋은듯하다



사진은 잘 나와서 좋은데
당시 햇빛이 상당히 강했다..ㅋㅋ
태닝하면서 식사하는기분😂


루프탑 포토존


루프탑에서 보는 뷰가 찐이다
정말 평화로운 너낌
노후는 저기서 보내고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정도😆



사진 1000장은 찍은듯하다


2시간 넘게 놀았다
뽕뽑은듯😃



이제 지브로 돌아가쟈
담에 또 봐👋👋



역시나 조금 막힌다😬
정체가 심하진않았음


뷰맛집 남양주


거리가 조-금 멀긴하지만
대 만-족 😄



주말이나 쉬는날 "뷰좋은곳에서 커피한잔 하고싶다!"
면 추천추천!👍👍